일본어 초보자 서적 추천, 일무따(일본어 무작정 따라하기)!

2018. 1. 10. 11:51책 속/서재

반응형
SMALL


지난번에 ​​​알라딘에서 책을 주문 했었는데요:)

그 중에 일본어 무작정 따라하기! 라는 책이 있었습니다.
구매 이유는, 일본어를 좀 이해하고 싶어서... 라는 단순한 이유였는데, 그래서인지 생각만큼 시작하기가 쉽진 않은 것 같습니다.

일본어라고는 “고란노 방구미와-”밖에 모르는 저로서는 첫 시작부터 혼자 하려니 겁나는 것도 사실이네요.



책 표지는 당장이라도 일본여행을 떠날 수 있을것처럼 생겼는데말이에요..


그래도 책을 펴보자
확실히 책보다는 내가 문제구나, 하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... ㅋㅋㅋ



책 뒷 부분에는 히라가나표가 적혀있습니다.
읽는 순서도 보기가 편했는데, 원래 이렇게 적혀있는지는 처음이라 잘 모르겠습니다.

별도의 음성파일과 함께 읽으면서 학습중입니다:)




가타카나도 같은 방식으로 적혀있는데요,
아직 히라가나 중이라 읽어보진 못했습니다.
왜인지 저는 가타카나가 좀 어려운 느낌이에요 ㅠㅠ

하지만 일본어 무작정 따라하기 책을 통해 최대한 외워보는걸로.. ㅎㅎ

한자도 해야하는데..!




일본어 무작정 따라하기 책의 강점은,
책의 구성이 위와같다는 것입니다.

남자친구니? 가 첫 챕터인책이 얼마나 될까요!
개인적으로는 실용적이고, 인상깊은 방식이라고 생각했습니다.



메인 단어를 잡고, 필요한 조사와 억양을 보고 들으면서 익힐 수 있습니다.
자연스레 단어도 익혀지고 문장 구사법도 익혀지는 셈(일거라고 생각)입니다.

아직 시작한지 얼마 안 되었으니, 앞으로 더 많은 후기를 남길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.. ㅎㅎㅎ

반응형
LIST